Movie

[스크랩] 발목을 다쳐서(`완벽한 이웃을 만나는법` OST) / 팀

사나예 2007. 10. 18. 00:27


      
      
            발목을 다쳐서(`완벽한 이웃을 만나는법` OST) / 팀 발목을 다쳐서 갈 수가 없네요 그대가 있는 델 갈 수가 없네요 내 맘이 아파서 죽을 것 같아서 그대를 찾다가 발목을 다쳐서 아무리 넘어지지 않으려고 애를 써봐도 가는 그대를 잡을 수가 없네요 난 너무 울었죠 가지 말라 울었죠 그대가 없는 함께한 이 길을 아파도 참으며 나 혼자 걸었죠 혹시나 그대가 날 잡아 줄까 봐 한 발로 우는 날 꼭 안아 줄까 봐 사랑 한단 말 그 말을 못해서 그 말을 못해서... 발목을 다쳐서 갈 수가 없네요 그대가 있는 델 갈 수가 없네요 내 맘이 아파서 죽을 것 같아서 그대를 찾다가 발목을 다쳐서...
출처 : 하얀미소가 머무는 곳
글쓴이 : 아담 원글보기
메모 :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