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진리는 땅에서 솟아나고

사나예 2024. 4. 26. 21:42

 

 나의 힘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내가 그 안에 피할 나의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로다

                             시편 18:1~2

 

† 

아빠 아버지라 부르게 해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을 더욱 깊이 사랑하고 싶습니다.

주님께 안겨 주님의 체취를 맡고, 주님의 부드럽고 따스한 음성을 듣길 원합니다.

주님과 사랑의 관계를 누리게 해주세요!

 

† 

늘 그 자리에서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 적극적으로 나아갑시다.

기도의 골방을 세우고, 말씀 앞에 나아 갑시다.

그분의 생생한 음성을 날마다 듣길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