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 true(writer)

사나예 2008. 5. 15. 22:43
영화 줄거리
나니아 세계로의 귀환… 사상 최고, 그 이상의 환상과 모험이 시작된다! 나니아에서 현실의 세계로 돌아온 지 1년 후, 페벤시 남매들은 마법의 힘에 의해 다시 나니아의 세계로 들어간다. 그러나 그곳은 이미 폐허로 변해 있었다. 나니아 시간으로 벌써 1,300년이란 세월이 흘렀던 것. 그들이 없는 동안 나니아는 황금...
영화 감상평
나의 평가
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아주 좋아요!

'나니아연대기 : 캐스피언의 왕자'보고왔어요.

울었어요. ><

아 역시 Narnia cronicles는 저를 따뜻하게 해주는 면이 있네요.

호불호가 (현재로선) 극명하게 갈리는듯 하니 추천 장담은 못하지만. ㅠ

아무튼 전 킹왕짱. true는 초딩인가 봐요. ㅜ.ㅜ

 

5/15일 오후 7시 관람

 

 

방금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보고 왔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전편의 기대가 있었고 그래서 개봉날 봤구요. 객석점유율도 괜찮았어요.

 

+
아침. 어제 영화의여운이 있다. ^^
근데 우연찮게 한 블로거님 방에서 이 시리즈의 결말 (이라면 결말)을 읽었는데
(네 남매중) 수잔이 왠지 걱정된다..
이 싸이트(홈피^^)에 들르면서도...아 Susan이 왜 그리 되는걸까...근심이...ㅠ

조만간 책을 읽어야될듯 하다 후후

+

전반적으로 아이들이 너무 므흣하게 커서...그것만으로도 좋더라구요.
근데 3편(새벽출정호의 항해)에선 그럼 피터와 수잔은 빠지는 거네요. 왠지 섭섭....

아무리 생각해도 2편에선 에드먼드가 제일 안쓰러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