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Keep my eyes 항상 on the Lord

사나예 2023. 12. 20. 22:29

 

† 

여호와여 나의 부르짖음이

주의 앞에 이르게 하시고

주의 말씀대로  나를 깨닫게 하소서

                          시편 119편 169절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시편 121편 1-2절

 

하나님.

어떠한 순간 에도  주님 앞에 묻고 기도하게 해주세요.

저의 마음을 듣고 알아 찾아와주시고 만나 주세요.

그래서 주님의 뜻을 알고 더욱 믿음이 생기게 하시고 바른 길로 가게 해주세요.

저의 작은 믿음 하나 붙잡아 주십시오.

 

† 적용과 결단

속상하고, 언짢아도, 힘들고

어려워도,  막막할 때에도

잠시 멈추고 하나님께 기도해요.  “하나님, 제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때 하나님은 그 마음을 기뻐하시며

당신에게 손 내미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