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I put my trust in you

사나예 2023. 11. 17. 20:29

 

†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가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시편 42장 5절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무릇  나의 소망이  그로부터 나오는도다

                           시편 62장 5절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예레미야 29장 11절

 

† 

하나님의 선하심을 신뢰하고 바라보게 하소서.

어떤 상황에서도 감사기도를 드릴 수 있는 자녀 되기를 원합니다.

 소망 되시는 하나님을 의지하며 나아갈 때  좋은 길로 저를 인도하실 줄 믿습니다.

선하신 주님을 사모하며  더욱 감사하게 하소서.

 

† 

하나님의 선하심을 신뢰하십시오. 하나님의 선하심을 바라보십시오.

지금 상황이 많이 어렵고 힘들지라도  당신을 가장 잘 아시는 하나님

온전히 의지하며  나아 가십시오.

참 소망인 하나님의 위로와 평안이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